요즘에는 밸런타인데이에 남녀가 서로 선물을 주고받는다고 하는데요. 만약 여자분께 선물을 하지 못했다면 호불호 없을 아이템, 실패 없을 추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 테니 만족스러운 선물하시기를 바랍니다. 선물만 하기보다는 카드까지 준비하신다면 훨씬 좋겠죠?
1. 바디로션
향수는 향이 비교적 진해서 취향에 맞지 않으면 사용하기 꺼려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디로션은 상대적으로 향이 마일드하고 매일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선물하기 훨씬 수월합니다. 에르메스 바디로션과 산타마리아 노벨라 바디로션 중에서도 대부분 무난하게 좋아하는 향으로 골라보았습니다.
-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바디로션 9 ~12만 원 대
- 산타마리아 노벨라
1) 라떼 꼬르뽀 멜로그라노 12만원 대
2) 프리지아 데일리 듀오 (바뇨쉬우마 프리지아+ 크레마 플루이다 프리지아 세트) 132,300원
2. 향초
무난하게 좋아하는 선물을 고르다보니 식상할 수 있는 향초 선물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디올과 마르지엘라 캔들은 조금 특별할 수 있으니 실망하는 일이 없을 거예요.
여자분이 조말론이나 딥티크에서 좋아하시는 향이 있다면 기억해 두었다가 캔들로 선물하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생일선물이 아닌 화이트데이 선물인 만큼 로맨틱하고 향기로운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디올 캔들 라콜렉시옹 프리베 9종 128,000원
- 메종마르지엘라 미니 캔들 트리오 세트 121,838원
- 조 말론 런던 로즈 블러쉬 홈 캔들 108,300원
- 딥티크 미니캔들세트 168,150원
3. 립스틱 / 립밤
에르메스의 립밤과 립스틱은 비싸고 좋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립 제품을 스스로 10만 원 주고 구매하기엔 아무래도 부담스러우니 선물로 받는다면 싫어할 리가 없을 거예요.
- 에르메스
1) 로즈에르메스 로지 립 인핸서, 로즈 아브리꼬테 (립밤) 9만 7천원
2) 샤이니 립스틱 코랄 파라솔 06 리미티드 에디션 (립스틱) 11만 2천 원
3) 새틴 립스틱, 로즈 브뤼에르 (립스틱) 9만 7천 원
4. 문구류
여자분들이 은근히 문구류를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에르메스처럼 포장만 봐도 설레는 티파니 제품의 문구류를 골라 보았습니다. 엘사 퍼레티 볼펜과 북마크인데 강낭콩처럼 곡선 디자인이 매력적이에요.
- 티파니 엘사 퍼레티 볼펜 130,000원
- 티파니 엘사 퍼레티 하트 북마크 95,000원
5. 기타
위의 문구류와 같은 라인의 키 링입니다. 혹시라도 키링을 사용하는 분이 있다면 깜짝 선물로 주셔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 티파니 엘사 퍼레티 오픈 하트 키 링 115,000원
- 에르메스 메이크업
10만 원 대의 에르메스 선물은 거의 다 가져온 것 같아요. 이전에 같은 제품이나 다른 브랜드에서 바디로션이나 립스틱을 선물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파우더제품을 선물하셔도 정말 좋아하실 겁니다.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 둘 다 진하거나 피부색을 타거나 하지 않고 투명한 느낌이어서 어떤 것을 선택하든, 여자분이 어떤 톤의 피부를 가지고 계시든 만족하며 잘 사용하실 듯합니다.
1) 에르메스 파우더 레디언트 매트 파우더 01 누아쥬 140,000원
2) 에르메스 파투어 레디언트 글로우 파우더 02 미라쥬 140,000원
👇 후기는 아래 영상 참고하시면 됩니다. 👇
(4분 30초부터)
이상으로 화이트데이에 선물할만한 10만 원대 명품 선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예쁜 선물로 소중한 마음 전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10만 원대 선물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도 참고해주세요!
댓글